지속되는 전세난과 미국의 금리인상에 따른 잇단 금리인상에 불안감이 커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주거시설이 선호되고 있다.
이에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운정 서희스타힐스`가 3.3㎡당 700만원 대의 공급가를 바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운정 서희스타힐스는 모집 조합원 세대를 대상으로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확장 무상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홍보관에서는 가전제품 등 살림장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지는 운정신도시와 일산신도시 생훨권역에 속하며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인근 덕이역, GTX, 서울-문산 고속도로, 서울 제2외곽 순환도로가 건설 예정으로 개통되면 서울까지 30분 대 진입 가능은 물론 전국 광역 교통망이 구비된다.
또한 1200억 원을 들여 생산시설과 물류단지를 겸한 33만㎡ 규모의 복합물류단지를 2019년까지 완공할 계획이며 10조원을 투자한 세계 최대 규모의 LG디스플레이 단지도 운정신도시 상업시설 용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완공 시 약 35만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가 예상 돼 탄탄한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향후 미래가치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현재 1차 조합원 모집 마감을 앞둔 운정 서희스타힐스의 홍보관은 파주시 경의로989 SB빌딩 (메가벅스 건물 내)에서 운영 중이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