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1천만 개 판매 돌파 이벤트

입력 2017-02-20 17:33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의 1천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0년 첫 선을 보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은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첫 세럼이다.

출시 후 2016년까지 누적 1천만 개를 판매했으며, 작년 한해 누적 매출만 1천억 원에 달하는 등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다.

더 그린티 씨드 세럼 1천만 개 판매 돌파를 맞아 2월 20일부터 총 3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더 그린티 씨드 세럼 1천 원 구매권`을 증정하며, 1천원 구매권 미당첨자에게는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1매 무료 증정권(1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기간 및 상세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은 깊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갖춘 제주 생녹차수 100% 함유해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여기에 녹차 씨드 오일이 2중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하고 수분 잠금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