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7년 S/S 시즌 신제품 출시

입력 2017-02-20 17:44  

타이틀리스트 어패럴(titleistapparel)이 2017년 S/S 신제품을 출시한다.

매 출시마다 투어 프로들과 골퍼들 의 피드백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골프에 최적화 된 패턴, 새로운 소재, 독보적인 스타일링에 대한 연구를 이어오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력해진 골프 스윙`을 화두로, 어드레스 자세일 때 가장 편안한 `프로 파스쳐 Pro-posture`, 스윙 시 근막의 움직임을 편안하도록 돕는 `근막 웨어 Fascia`,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 등 외부 요인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레인 기어 Rain gear`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윙 과정에서 가장 높은 집중력이 필요하고 예민한 구간은 `어드레스`다.

그리고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지난 수년간의 투어 프로 피드백에서 어드레스 자세를 취할 때 더욱 편안한 어패럴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주목했다.

이번 `프로 파스쳐 Pro-posture`는 어깨선이 약간 안쪽으로 들어온 인체공학적 커브 Curve 패턴을 업계 최초로 적용해 어드레스 자세와 임팩트 순간이 가장 편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고급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체온조절, UV 차단 및 수분 조절 시스템은 물론, 흡합속건 기능의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도 뛰어나다. 반팔 폴로 셔츠와 윈드 브레이커 스타일의 긴팔 아우터 제품으로 선보이며, 화이트, 그레이, 레드, 블랙의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대표 컬러로만 구성되어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우리의 몸은 스윙을 할 때 한정된 근육이 더욱 크게 수축되고 이완된다.

특히 손목에서 시작해 옆구리를 지나, 등을 가로질러 허리까지 흐르는 커다란 유선형의 부분은 팔의 움직임과 몸통의 뒤틀림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부분이다. 그 부분의 근육들이 이상적으로 정렬되고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어야 스윙 과정이 효율적으로 완성된다.

`근막 웨어 Fascia`는 근육을 덮고 있는 근막이 지나가는 유선형 라인에 새로운 패턴을 적용하고, 발수 기능과 2-way 스트레치 기능의 경량 져지 소재를 채택해 더욱 편안하게 스윙하고 움직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봄과 여름 시즌에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 등 다양한 외부 방해 요인이 발생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어떤 환경과 상황에서도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된 `레인 기어 Rain gear`를 선보인다.

뛰어난 신축성, 통기성, 발수, 방풍 기능이 있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소매의 탈부착이 가능한 바람막이 스타일로 선보여 활용성을 높였다.

여성 스커트의 경우 허리를 감싸 벨크로에 부착하는 `랩 스커트 Lab skirt` 스타일로 선보여 착용 편의성을 크게 높인 동시에, 레인 기어의 본질적인 역할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링까지 경험할 수 있다.

옐로우, 레드, 그레이 등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궂은 날씨에도 밝고 경쾌한 스타일링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다.

이번 2017 S/S 신제품은 전국 34개의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와 31개의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