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러블리즈가 정규 2집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타이틀곡 `WoW!(와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앞서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들을 공개해 온 러블리즈는 컴백 포토와 앨범 콘셉트 티저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하고, 마침내 오늘 타이틀 곡 ‘WoW!(와우!)`가 그 베일을 벗으며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 된 티저영상에서는 러블리즈에 관한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진 집안이 배경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곳은 마치 러블리즈를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일명 `덕후의 방`을 몰래 훔쳐보는 착각을 빠져들게 하기도해 과연 이 공간에서 어떠한 일이 펼쳐질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지난 2014년 첫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인 ‘캔디 젤리 러브’로 시작해 ‘안녕(Hi~),‘ 아츄(Ah-Choo)’, `그대에게`, ‘Destiny(나의 지구)’까지 총 망라하여 활동 당시 모습을 한 멤버들을 깜찍한 종이 인형으로 담아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러블리즈의 지난 3년 동안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추억과 감동, 또한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영상 말미 얼굴과 손 등에 귀여운 스티커를 붙힌 러블리즈 멤버들은 클로즈업 장면에서도 무결점 미모와 한층 ‘상큼’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여덟 소녀의 화려한 컴백을 선언하는 듯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러블리즈의 세계관은 끝이 없구나", "이번에 꼭 1위하자", "새 컨셉이 정말 상큼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러블리즈의 새 앨범에 대해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러블리즈의 정규 2집 는 오는 26일 밤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