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일정 3월2일(목) 1순위, 3월3일(금) 2순위, 당첨자발표 3월9일(목)
정당계약기간은 3월14일(화)~3월16일(목)까지 3일 간 진행
금강주택이 울산시 북구 송정지구에서 또 하나의 신화를 쓰고 있다. 24일(금)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견본주택에는 개관 1시간 전부터 밀려든 관람객들로 긴 줄이 이어졌다. 울산 송정지구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분양가가 합리적인데다 공공택지지구로 조성돼 인프라도 잘 갖춰 지역민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견본주택은 전용 84㎡A와 84㎡B 2개의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금강주택만의 특화설계인 `룸테라스`가 적용해 내방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여기에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울산 송정지구 중심에 위치한 뛰어난 정주여건과 주거쾌적성도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가 위치한 송정지구 B7블록은 송정지구 내에서도 중심에 위치해 도로교통망 이용이 편리하고, 울산현대자동차 공장, 북구모듈화 산업단지 등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또 울산공항과 동해남부선 송정역(오는 2018년 개통)이 인접해 있으며, 송정지구 동측으로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과 이어진 오토밸리로가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국토부가 발표한 `고속도로 건설 5개년 계획` 일환으로 울산외곽순환고속도로가 포함됨에 따라 교통인프라는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울산외곽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가 위치한 울산 송정지구에서 경부고속도로, 울산포항간 고속도로의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내 쾌적한 주거환경도 강점이다. 단지 동측으로는 동화산(235m)이 위치했고, 단지 서측으로는 동천강이, 지구 북측으로는 송정천과 송정박상진 호수공원이 위치해 있다. 여기에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가 위치한 B7블록은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금강주택 분양 관계자는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뛰어난 입지 뿐만 아니라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환 금강주택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등 입주자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여기에 공공택지의 장점인 쾌적한 주거환경과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갖추고 있는 만큼 순조로운 청약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지하1층, 지상21층, 7개동, 전용 84㎡ 총 544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전용 84㎡A 241가구, 전용 84㎡B 259가구, 전용 84㎡C 44가구로 이뤄진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97-2번지에 위치한다. 청약일정은 오는 3월2일(목) 1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3월3일(금) 2순위, 3월9일(목) 당첨차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당계약기간은 14일(화)~16일(목)까지 3일 간 진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