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70303/B20170303151602123.jpg)
블루원의 3개(용인, 상주, 경주 디아너스) 골프장이 국내 골프장 최초로 바로 입장 시스템을 도입했다.
바로 입장 시스템은 예약 당일 내장 시 골프장 프런트 접수 없이 바로 배정된 라커룸으로 입장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또한, 동반자 관리의 즐겨찾기 기능과 예약 시 동반자에게 동시에 예약 문자 발송 등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이, 골프장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에게 편리하고 여유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이다.
이는 우선 원하는 골프장 예약을 선택하고, 라운드 날짜 및 티오프 시간 선택, 스마트 체크인을 클릭, 동반자명과 연락처를 입력(즐겨찾기 기능)하면 된다. 이후 예약 정보와 라커 번호는 예약자, 동반자 모두에게 하루 전일 또는 예약 당일에 자동으로 문자 서비스로 안내된다.
현지 관계자는 "바로 입장 시스템 도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빠르게 스마트폰으로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다릴 필요 없는 빠른 입장, 동반자와 골프 예약 정보 공유, 주소록을 통한 동반자 목록 관리, 예약 당일 배정된 라커에 이름표 자동 표기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게 골프장을 이용하시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블루원은 경기도 용인에 블루원 용인 C.C, 경북 상주에 상주 골프리조트, 경북 경주에 디아너스C.C를 운영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