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의 설인아, 지수, 안우연의 삼각관계 쓰리샷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설인아의 공식 SNS 채널에는 “삼각관계 쓰리샷 사실은 우리 친해요 도봉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한 장 게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아슬아슬한 삼각관계를 선보이고 있는 설인아, 지수, 안우연이 환한 웃음을 꽃피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주말 방송된 JTBC ‘힘쎈여자 도봉순’ 3, 4회에서는 국두(지수 분)의 여자친구인 희지(설인아 분)가 국두와는 어릴 적부터 숙명의 라이벌 관계인 봉기(안우연 분)에게 흔들리는 모습이 그려져 향후 세 사람의 애정 전선에 대한 긴장감을 높였다.
극중 세 사람의 아슬아슬한 삼각관계가 예고된 것과는 달리 설인아, 지수, 안우연은 촬영 중간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옹기종기 모여 찍은 셀카를 통해 다정한 케미가 눈길을 끌었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선남선녀들이네용 잘보고 있습니당:, ”진짜 눈이 부시네“ 등의 댓글로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4회 방송 만에 8%를 돌파하는 저력을 선보이며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의 현장 인증샷을 통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처럼 설인아, 지수, 안우연은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늘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