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핑거팁(FINGERTIP)`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지난 6일 정오 여자친구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핑거팁`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7일 오전 9시 현재 유튜브에서 276만뷰를 돌파하며 `핑거팁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공개 14시간 만에 200만 뷰를 달성, 여자친구의 컴백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며 `갓자친구`로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핑거팁`은 발매 후 벅스·올레뮤직·지니·소리바다·네이버 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현재(오전 9시) 벅스·소리바다·올레뮤직 등 1위를 유지하며 `믿고 듣는 여자친구`의 저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당차고 주체적인 소녀들의 사랑방식을 표현한 곡으로, 펑키한 디스코 장르에 록 사운드를 가미한 댄스곡이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에 이어 신곡 `핑거팁`까지 5연타 흥행에 성공했다. 밝고 유쾌했던 `파워청순`에서 강렬하고 시크한 `파워시크`로 새로운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핑거팁`의 첫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