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로미오가 새 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로미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의 전곡을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화려한 색감과 감각적인 영상을 자랑하는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오픈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는 헤어진 남자의 허탈하고 공허한 마음을 뉴잭스윙 장르로 표현한 댄스곡으로, 더욱 성숙해지고 남자다워진 로미오의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곡뿐만 아니라 안무, 의상까지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며 기존 로미오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들을 이끌어냈다.
로미오의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는 뉴잭스윙 풍의 컬러팝 댄스곡부터 퓨처 사운드, 어쿠스틱 버전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구성돼 있어 클래식함과 트렌디한 느낌을 한꺼번에 만끽할 수 있으며, 이제껏 선보이지 않았던 로미오의 새로운 모습과 성장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를 비롯해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의 인트로 ‘로미오 이즈 백(ROMEO IS BACK)`을 시작으로 파워풀한 랩과 남자다운 보컬이 돋보이는 ‘라이크 아이 두(LIKE I DO)`, 현실적인 랩 가사가 돋보이는 ‘좋은 차 좋은 집’, 캐치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R&B곡 ‘장난치지 마’, 어쿠스틱 팝 ‘블루(BLUE)` 등 로미오만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장르의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니가 없는데’ 뮤직비디오는 반전을 통한 색감과 분홍색의 원색적인 포인트, 더욱 강렬해진 칼군무, 절도 있고 남자다운 로미오 멤버들의 매력 등이 담겨 있다. 또한 섬세한 연출력과 영상미로 유명한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로미오는 오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새 앨범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