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감성의 음악과 보이스 컬러로 `나만 알고 싶은 뮤지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Car, the garden, 구 메이슨 더 소울)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카더가든은 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일 정오 공개 예정인 신곡 ‘투게더(Togeth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흘러나오는 신곡 ‘Together’는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카더가든의 한층 더 짙어진 무드와 여전히 독보적인 음색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안개가 자욱한 화이트 톤의 방이 서서히 줌 아웃되며, 구름 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곡의 신비로운 느낌을 더한다.
영상 말미에는 신곡의 제목이 ‘Together’임을 밝히며, 3월 10일에 공개될 것을 예고했다.
또한 카더가든은 8일 오전 10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Together’의 발매 전 깜짝 라이브를 선보였으며, 청취자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등 더욱 정식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카더가든은 오는 4월 단독 공연 ‘2주의 가든’을 개최하며, 라이브 공연은 물론, 카더가든이 직접 전하는 음악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좋아하는 아티스트, 영화 이야기 등 소소하고 진솔한 이야기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신곡 ‘Together’의 라이브 무대를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카더가든의 ‘2주의 가든’은 서울 문래동 LAD에서 4월 15일, 16일, 22일, 23일에 걸쳐 총 4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카더가든의 새 싱글은 오는 10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