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방송플랫폼 '셀럽티비', 12일 개국방송 앞두고 티져 오픈

입력 2017-03-09 17:46   수정 2017-03-09 18:05



MCN(Multi Channel Network) 기반의 범아시아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인 더이앤엠(대표 양성휘, 남득현)이 론칭하는 `셀럽티비`의 개국 방송일(3/12, 일요일)을 앞두고 울랄라세션, 뉴챔프, 후니아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둥지인 어베인뮤직과 함께 `셀럽티비` 티져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럽티비`는 모든 분야의 셀럽들이 다양한 주제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신개념 플랫폼을 지향하며 연예인 개인 방송 플랫폼 중에서는 가장 자유로운 형태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특징으로 한다.

시청자들은 `셀럽티비`를 통해 셀럽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방송 프로그램을 원하는 대로 만들어 나갈 수 있고 기존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셀럽들의 쿡방, 술방 및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2일 일요일 오후 8시 더이앤엠은 어베인뮤직 측과 함께 울랄라세션을 메인MC로 하는 개국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개국 방송에서는 울랄라세션 멤버들의 개인기와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페셜MC의 깜짝 방송 또한 예정되어 있다.

이 외에도 개그맨 이용진, 정용국, 랩퍼 뉴챔프, 에디터 출신 윤마초 등 놀라운 입담을 과시하는 다양한 멤버들이 연달아 출연하여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개인방송 콘텐츠 기획력 및 플랫폼 운영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더이앤엠과 실력파 아티스트 라인업을 보유한 어베인뮤직은 `모든 셀럽들의 방송국`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플랫폼을 통해 국내 개인방송 시장에 신선한 자극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더이앤엠 관계자는 셀럽티비를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셀럽들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내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추후에는 일반 개인에게도 오픈하여 24시간 즐길 수 있는 인터넷 방송국으로 성장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셀럽티비의 티져 이벤트 "개국공신을 모셔라" 는 3월 9일부터 개국방송 당일인 12일 까지 총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12일부터는 시청소감을 남기는 "개국공신을 모셔라 2"가 진행될 예정이다.

<<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89230 target=_blank>THE E&M(더이앤엠)소개>
2002년 7월 설립된THE E&M(더이앤엠)주식회사는 MCN (멀티채널네트워크)를 통해 콘텐츠를 생성, 유저가 직접 참여하여 실시간 개인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송형 커뮤니티 서비스를 운영한다. 더이앤엠은 범아시아 엔터테인먼트사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나만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나날이 증가하는 사용자들이 함께하는 더이앤엠은, 유용하게 콘텐츠가 생성/소비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