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감성의 음악과 보이스 컬러로 `나만 알고 싶은 뮤지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Car, the garden, 구 메이슨 더 소울)이 더욱 강력한 무드로 돌아올 준비를 마쳤다.
카더가든의 소속사 두루두루amc는 10일 정오 카더가든의 새 싱글 ‘투게더(Together)’가 공개된다고 전했다.
5개월만에 발매하는 싱글 ‘Together’에는 싱글 타이틀과 동명의 곡 ‘Together’와 ‘사라(Sarah)’가 수록되어 있으며, 카더가든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무드가 느껴지는 곡이다.
‘Together’는 많은 시간을 함께 하며 사랑했던 사람의 부재를 애틋하게 그려내었으며, ‘Sarah’는 가상의 여자 ‘Sarah‘에게 써 내려가는 편지 같은 곡으로, 두 곡 모두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카더가든만의 감성으로 풀어내었다.
카더가든은 앞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Together’ 티저 영상 및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공개하며 신곡에 기대감을 자아냈으며, 지난 8일에는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공개해 호평을 듣기도 했다.
또한 지난 9일 오후 8시에는 오는 4월 개최 예정인 단독공연 ‘2주의 가든’의 티켓 예매가 멜론 티켓에서 시작되었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나알싶(나만 알고 싶은) 아티스트` 카더가든의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2주의 가든’은 라이브 공연은 물론, 카더가든이 직접 전하는 음악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좋아하는 아티스트, 영화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들로 채워질 예정으로, 마치 술자리를 함께 하는 듯 진솔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
‘2주의 가든’은 오는 4월 15일, 16일, 22일, 23일 서울 문래동 LAD에서 총 4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카더가든의 새 싱글은 10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