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70313/B20170313102437510.jpg)
삼성증권(사장 윤용암)은 `2017 베트남 주식투자 컨퍼런스`를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양재역 엘타워 그랜드 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생생한 베트남 분위기를 소개하기 위해, 베트남 대표증권사인 호치민증권의 피아크라 맥캐너 리서치센터장을 직접 초대해 `베트남 경제 및 증시에 대한 전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어, `베트남 투자 매력과 유망종목`을 주제로 보다 구체적인 투자전략을 삼성증권 투자전략센터 오현석 센터장이 소개합니다.
삼성증권은 베트남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투자정보 제공을 위해 지난 2일 베트남 최대 증권사 중 하나인 호치민증권과 포괄적 업무제휴를 맺었습니다.
오현석 투자전략센터장은 "베트남은 제조업관련 공장들이 모여들고 있고, 높은 인구와 소득증가율로 내수시장이 고성장 중"이라며, "정부의 성장정책과 환율 및 금융시장의 안정으로 거시건정성이 개선되고 있어 신흥국 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관심가져볼만 하다"고 말햇습니다.
세미나는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 예정이며 문의 및 신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지점·패밀리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한편 삼성증권은 3월 중 베트남 주식 중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