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톰은 집안에서 청소기를 가장 많이 사용하면서도 대청소 기간 동안 특히 힘든 가사노동 수준이 더 증가하게 될 수 밖에 없는 `엄마`들의 어려움을 감성적으로 알리기 위해 `엄마가 좋아합니다`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배포하기 시작했다.
약 1분 길이로 제작된 이 캠페인 영상은 `엄마는 사랑입니다`, `엄마는 힘듭니다`, `엄마는 아픕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바닥 손걸레질 청소를 하면서 힘들어하는 엄마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휴스톰 청소기를 통해 비로소 편리해지는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하며 `엄마가 좋아합니다`라는 마무리로 끝맺음을 한다.
휴스톰 관계자는 "대부분의 청소기 제품들의 주 사용자가 엄마들이기 때문에 엄마들의 힘들어 하는 가사노동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으며 실제 많은 후기들을 참고해 제작했다"며 "휴스톰 청소기 제품들 자체가 주부들의 편리한 물걸레질을 위하는, 즉 엄마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초 기획됐기 때문에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고 단순히 영상제작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구매 시 혜택제공도 함께 실시 중이다"고 전했다.
휴스톰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의 물걸레청소기인 HG-2800G 모델에 대해 최저가격으로 판매하기로 했으며 패드 8매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타 보급형 모델들도 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신모델인 듀얼라이팅 무선물걸레청소기는 홈쇼핑을 통해 3월달에 10회에 걸친 판매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