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에 따르면 지난달 마지막주 삼성전자 노트북9 올웨이즈 시리즈 제품의 판매량이 2월 2주 대비 50% 이상 상승했습니다.
인기 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는 경우는 있지만 출시된 지 두 달 가까이 지난 제품이 한 주 만에 50% 내외의 판매량 상승세를 보인 것은 이례적인 케이스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같은 기간 다른 노트북의 평균 판매량 상승률은 5%대에 그쳤습니다.
다나와는 제품의 배터리 성능 등이 최근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며, 아카데미 시즌을 맞아 삼성전자가 공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것도 주요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