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은 가수 수지를 모델로 한 비타500 신규 CF를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비타500 CF는 `마셔요 거꾸로 나이를`이라는 핵심 카피를 내세웠습니다.
일상에서 젊은 생각을 갖고 소통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사람 등에게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고 표현하는 것을 컨셉으로, 광동제약 비타500이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하세요` 캠페인의 내용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CF는 `거꾸로` 되돌리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독특하게 표현해 비타500의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냈다"며 "CF와 더불어 다양한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