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의 새 앨범이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3일 정오 발매된 미니앨범 `FLIGHT LOG : ARRIVAL`은 선주문량만 22만 장을 기록했다.
지난해 9월 발매된 앨범 `FLIGHT LOG : TURBULENCE`가 총 23만 장(가온차트 기준)의 판매고를 올린 것과 비교하면 선주문만으로 22만 장을 기록했다는 점은 눈여겨볼 만한 수치다.
새로운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며 `성장형 아이돌`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FLIGHT LOG : ARRIVAL`의 타이틀곡 `Never Ever`는 13일 정오 발매와 동시에 엠넷,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링크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Never Ever`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곡 작업에 참여한 노래로, 강렬한 퓨처 사운드와 힙합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다.
`많이 고민했던 만큼 이젠 확실해. 나의 모든 것을 베팅해. 결심해 지금부터 영원까지`라는 맹세의 말로 흔들림 없는 사랑을 노래했다.
한편, GOT7은 지난해 3월 발표한 `FLIGHT LOG : DEPARTURE`를 시작으로 `FLIGHT LOG` 연작 앨범을 발매해 왔다.
13일 공개한 `FLIGHT LOG : ARRIVAL`은 3부작을 완결짓는 앨범으로, 행복한 결말을 맞은 사랑을 콘셉트로 한다.
GOT7 멤버 전원이 수록곡 크레딧에 고루 이름을 올리는 등 높은 곡 참여도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