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이 `EYEZ EYEZ` 안무 연습 영상을 기습 공개해 화제다.
빅톤은 14일 정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타이틀곡 `EYEZ EYEZ`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화제를 모으고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빅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편안한 사복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붙잡는다.
청바지와 흰티, 블랙계열 의상에 포인트를 주며 선보인 `남친룩`으로 패션 센스를 자랑했고, 운동화에 편안한 차림이지만 무결점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여기에 팬들에게 하고싶은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고 밝히며 화제가 되었던 `EYEZ EYEZ`의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했고, `눈맞춤`, `대각선 대형`, `폭탄춤` 등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가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영상 속 빅톤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의 모습과 달리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안무를 선보이고있지만 무대 위 모습과 변함없는 화려한 군무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며 프로다운 면모를 물씬 느끼게 한다.
영상 말미 빅톤 멤버들은 `화이트데이 선물이에요~`라며 애교섞인 멘트와 함께 손키스, 하트 등 달콤한 팬서비스로 팬들에게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선물했다.
지난 2일 발표한 미니 2집 `READY`의 타이틀 곡 `EYEZ EYEZ`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있는 빅톤은 귀여운 소년에서 성숙한 남자로 변신에 성공하며 비주얼, 중독성, 칼군무 삼박자를 고루 갖춘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빅톤은 14일 SBS MTV `더쇼`에서 `EYEZ EYEZ`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