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사내벤처로 출발해 2012년 분사한 오토앤은 자동차 용품(차량관리제/액세서리/튜닝) 제조 및 판매, 유통, 프랜차이즈(용품판매/차량관리/세차/보호필름 전문점) 사업을 추진해 온 국내 대표적인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기업이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70316/B20170316165845747.jpg)
G`ZOX는 자동차 화학시장을 주도해 온 세계적인 차량관리 브랜드 SOFT99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외장관리 전문 브랜드로, SOFT99 전문 연구진과 공조 개발을 통해 특화된 자동차 차량관리 용품을 선보이고,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상품군을 선보여 왔다.
G`ZOX는 특히 발수성과 내구성이 월등한 유리막 코팅제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자동차 외장관리에 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해 인기가 높다. G`ZOX 브랜드는 현재 유럽, 북미, 아시아 등 13개국에서 100 여 개의 매장이 성업 중이다.
G`ZOX 상품군 중 유리막 코팅은 특히 높은 경도와 내구성을 제공해, 차체 부식이나 스크래치 같은 흠집을 방지하여 광택 유지에 용이하다. 일상 생활 오염으로부터 도장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여 차량 외장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우수한 발수/방오력과 뛰어난 광택감을 최장기간 보장하는 프리미엄 라인 `하이모스` 제품을 비롯, 발수형 `리얼글라스`, 강력 발수형 `리얼글라스 글로스`, 방오형 `H7`, 친수형 `하이드록 피니쉬`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여 소비자 구미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오토앤은 G`ZOX 브랜드 매장을 전국에 최대 30개 정도로 제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고, 가맹점에 대해 해당 지역의 독점적인 영업권과 관련 상품 유통권한을 부여한다.
또한 세계 최고 수준의 지속적인 전문 기술교육을 통해 가맹점주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오토앤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고객확보와 가맹점의 이윤을 극대화시킨다는 방침이다.
오토앤은 현재 군포에 G`ZOX 1호 매장을 준비 중이다. G`ZOX 매장과 가맹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앤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가맹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최찬욱 오토앤 대표는 "현재까지 한국 시장에서의 유리막 코팅은 非 브랜드 자영업체가 출처가 불분명한 코팅제를 묽게 희석해 사용하면서도 비용은 과다 청구하는 사례가 많아 소비자의 불신이 높았다"며, "앞으로 G`ZOX 가맹점을 통한 브랜드 코팅제의 전문/정량 시공으로, 유리막 코팅의 품질과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불신을 해소시키고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