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플랫폼101(대표 백하나)는 최근 서울 강남구 대치동 본사에서 맘수다 카페와 업무 협약식(MOU)맺고 전략적 업무 지원을 위한 마케팅 제휴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주부 체험단 & 육아 정보 카페 맘수다는 지난 2006년 개설돼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일 기준 17만 4559명 회원이 활동 중이다.
신뢰 있는 육아정보를 구축하고 있는 맘수다 카페와 브랜딩 노하우를 갖춘 아이티플랫폼101의 만남으로 양사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 개발이 더욱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티플랫폼101은 마케팅 자문을 통한 맘수다 플랫폼 개발에 협력하고, 카페 회원들에게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 및 체험 기회를 폭넓게 제공한다.
맘수다 카페는 이를 위해 마케팅 지원에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창업정보게시판 운영을 아이티플랫폼101에 지원했다.
아이티플랫폼101 관계자는 “17만 회원이 활동하는 맘수다 카페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함에 따라 프랜차이즈 마케팅 지원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맘수다 카페 회원 분들께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체험 및 창업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아이티플랫폼101은 블로그, SNS 등 온라인 플랫폼 인큐베이팅 업무를 실시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마케팅기업이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조마루감자탕, 미들비어 프랜차이즈 못난감자앤치킨 등 프랜차이즈 공식 블로그 운영을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홍보대행사가 의뢰하는 인기 온라인 마케팅사로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아 브랜드 마케팅에 기여한 공로로 올해 3월 감사장을 수상을 한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