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가 오는 29일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언팩행사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4월 10일 이동통신사를 통해 공식 사전예약이 시작될 전망이다.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4월 21일이 유력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국대폰은 갤럭시S8, S8 플러스 출시일이 다가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8, S8 플러스 사전예약은 현재 1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진만큼 사은품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국대폰은 회원 수 76만 명을 보유한 대형 버스폰 공동구매 카페인만큼 타 업체와는 다른 차별화 된 혜택을 지급하고 있다. 내용으로는 최대 10개월 케이스+필름을 무상으로 지급함과 제주 항공원2인+렌터가 48시간 이용권, 정품 소니 헤드폰, LG 정품 포터블 스피커, 삼성 정품 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고가의 사은품과 갤럭시S8, S8 플러스 단말기를 무상으로 지급하고 있다.
갤럭시S8, S8 플러스 구매 확정 시에는 기어S3 프론티어, 갤럭시탭A 7.0 2016(WiFi), 갤럭시탭4 10.1(WiFi), 빔프로젝터, VR박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의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간단한 사전예약 신청으로 참여할수 있으며 개통 후에도 후기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추가 사은품(영화 관람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요소들을 한데 모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