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외모에 대한 여자들의 판타지를 그린 웹드라마 네이버TV 통해 방송
판타지 웹드라마 `마스크`가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마스크`는 예쁘고 날씬한 외모로 다시 태어나 사랑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싶은 여자들의 판타지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대한민국 평균 미만의 외모를 가진 일명 `얼꽝`, `몸꽝` 연기지망생 이체리(심지수 분)가 신비의 마스크를 착용한 후 국보급 미녀로 변신, 인기 아이돌 멤버로 새 인생을 살게 되는 내용이다.
신비의 마스크를 쓰면 몸매와 얼굴 모두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변해 친한 친구조차 그녀의 존재를 알지 못한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걸그룹 비주얼 담당 멤버로, 혼자 있을 때는 원래의 이체리로 매일 2명의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다.
마스크를 썼을 때 변신하게 되는 인기 걸그룹 멤버 `애니타` 역할에 EXID 정화가 맡아 소화했다. MBC every1 채널의 웹툰드라마 `툰트라쇼`에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EXID 정화는 실제 대세 걸그룹의 멤버인 만큼 역할을 제대로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애니타가 사랑하는 훈남 디저트카페 사장 `윤유노` 역할에는 배우 김진우가 호흡을 맞췄다.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첫사랑과 닮은 애니타에게 이끌려 자연스럽게 사랑에 빠지는 남자 주인공 역이다.
이 웹드라마의 재미 요소는 마스크에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데 있다. 그 비밀을 간직한 채 대역처럼 매일 다른 사람과 본래의 자신을 오가는 여주인공의 내적 갈등과 사랑을 그린다. 지니와 애니타가 펼치는 라이벌구도와 영훈과 체리의 호흡 등 등장인물간의 미묘한 관계도 또 다른 재미 요소를 준다.
드라마 `마스크`는 네이버 TV를 통해 오는 24일 오전 8시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10여 분간의 짤막한 에피소드로 방송된다. 드라마는 총 10부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