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과 백진희가 열애를 인정했다.
27일 YTN은 "5분 거리에 사는 윤현민과 백진희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면서 사진을 공개했고 윤현민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2015년 `내 딸 금사월`에서 선후배로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종영이후 작년 4월 경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해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윤현민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끈다. 윤현민은 백진희와 열애 중이던 지난달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결혼을 묻는 질문에 "최근 모든 결혼식에 다 갔다. 저도 대비는 항상 해놓고 있다. 적금도 열심히 모으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또 윤현민이 과거 `택시`에 출연해 "외적으로 엄청 마른 여자를 좋아한다. 배우로 치면 정유미가 이상형"이라고 했던 발언도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열애 인정에 그동안 열애설을 부인해왔던 것을 언급하며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kjsf**** 이 커플이 불륜은 아니지만 좋은 소린 못 듣겠네 ㅜ" "ljw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리우드나 여기나 다를바없네" june**** 전소민 배신감 들겠다..헤어지자마자 만났으면 뭐 상관없지만 전소민이랑 만나던도중에 눈맞아서 헤어지고 만나는거면 좀 그렇네" "unib**** 그럴줄 알았음ㅋ 전여친 인스타에 그런 글 올라오면 당연히 윤현민 이야기 아닌가.ㅋ 뭐 양다리는 아니더라도 전여친만나는 기간에 찍은 드라마인데.. 찜찜하긴 하지. 둘은 오래 만나네" "ejfo**** 참나 SNS에 티내면서 그렇게 아니라고 우기더니 사진 찍히니 인정" "jang**** 거의 불륜이나 다름없지 바람커플이라 해야돼나;; 전소민만 불쌍하지 괜히 저런남자랑 공개연애 해갖고 여러 사람들 입에 오르락내리락..ㅋ" "fall*** 윤현민 마르고 하얀여자 좋아한다더니 이상형 꾸준하네ㅋ 사귄 시기가 어떤지는 몰라도 전소민이 화낼만 한듯.. 윤현민 백진희 음.. 좋게봤었는데.." "kon1**** 인스타에 너무 티냄...." "dkrk**** 뉴욕간게 4월이네 걍 4월로 하자고 맞춘듯ㅋㅋㅋ" "cute**** 얘들이 욕먹는 이유 - 윤현민 전소민 2015.12월 결별 (전소민 sns로 보건데 전소민이 차임) / 윤현민 백진희 2015.9~2016.2월까지 드라마 촬영. 2016년 1월부터 같이 쇼핑하는둥 미국여행을 같이 가는둥 열애설 보도. BUT 절대 아니라 극구부인!"이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사진=MBC)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