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70329/B20170329105656987.jpg)
날이 많이 풀리며 봄나들이를 나가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는 중에 내원사 계곡에도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내원사 맛집을 찾는 이들도 많아졌는데 이를 통해 소개할 곳이 양산 맛집 찜하우스다.
보통 아구찜은 한 번 말린 아귀를 사용하기 마련인데 찜하우스는 생아구찜 만을 고수한다. 덕분에 살은 더욱 촉촉하고 탱글해 그 신선한 맛에 많은 이들이 찾는다고 한다. 생아구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드럽게 들어간 아귀간의 식감과 맛은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한 아귀와 함께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들도 양산 맛집의 자랑 중 하나인데 갖은 종류의 해물이 한가득 들어간 찜하우스의 아구찜은 처음 본 손님들이 해물찜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푸짐하다고 한다. 또 다른 메뉴인 해물뽈찜도 생아구찜만큼 잘나가는 메인 메뉴인데 뽈찜 특유의 쫄깃한 맛이 좋다는 평이다. 어느 곳보다 월등히 뛰어난 신선한 재료들과 매콤한 아구찜의 맛은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아삭한 콩나물과 푸짐한 해물들. 그리고 생아귀만을 사용해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특별한 찜하우스의 생아귀찜은 그 감칠맛과 매콤함에 단번에 단골이 된다고 할 정도로 그 맛이 특별하다. 저지방 고단백인 아귀는 영양가가 높은 건강식으로도 유명한 만큼 봄철 잃은 입맛을 돋우기 딱 좋은 메뉴로 추천할만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