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2년 연속 ‘위문열차’ 탑승…新 군통령 등극

입력 2017-03-30 09:0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실력파 `보컬먼스`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2017년 국군장병들을 위한 `위문열차`에 탑승한다.

멜로디데이는 30일 오후 경기도 이천의 한 부대에서 진행되는 국방TV 공개방송 프로그램 ‘위문열차’에 출연, 국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위문열차`는 지난 1961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 56년간 방송되며 군 장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국방TV의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멜로디데이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위문열차` 무대에 올라 최근 핫하게 급부상 중인 ‘신 군통령’ 걸그룹의 위엄을 입증할 전망이다.

멜로디데이는 이번 ‘위문열차’에 앞선 최근 강원도에 위치한 한 부대로부터도 러브콜을 받아, 장병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장병들은 여성미를 탑재한 멜로디데이의 무대에게 우렁찬 함성으로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30일 오후 이뤄지는 ‘위문열차’에서 멜로디데이는 최근 호평 속에 활동한 히트곡 `키스 온 더 립스`를 비롯해 자신들의 다양한 퍼포먼스 무대와 토크를 전하며 장병들의 사기충전을 위한 힘을 보탤 예정이다.

앞서 실력파 보컬 걸그룹으로 활약해 온 멜로디데이는 지난 2월,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를 발표하고 고혹적 여성미와 퍼포먼스까지 강조한 180도 반전변신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후 멜로디데이는 SBS MTV ‘더쇼’ 2위 등극을 비롯해 중국 유력 음악차트인 쿠거우뮤직,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각각 5위에 오르는 등 기분 좋은 결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멜로디데이는 군부대를 비롯해 대학가, 기업행사 등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막내 차희가 한 의류브랜드 단독 모델계약을 체결하는 등 눈에 띄는 ‘성장’ 속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처럼 팀은 물론 개인활동에서도 활기를 띄고 있는 멜로디데이는 다수의 군부대 공연을 중심으로 크고 작은 행사 참여에 본격 시동을 걸며 차세대 `군통령`다운 입지를 더욱 두텁게 다질 전망이다.

한편 보컬 영역과 퍼포먼스 영역을 오가고 있는 멀티걸그룹 멜로디데이는 ‘키스 온 더 립스’의 성공적인 활동에 이어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사임당, 빛의 일기’ 메인테마송 ‘별의 일기’를 발표하고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