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주식창에서 수익률 1위를 기록중인 이용철 고수 서비스를 오는 4월 5일(수) 전격 오픈한다. 이용철 고수는 올 1월 25일부터 주식창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하여 3월 28일까지 계좌수익률 부동의 1위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용철 고수의 계좌수익률은 14.47%로 투자원금 1억으로 시작하여 수익금은 14,468,893원이다. 평균 1개월 수익금이 약 700만원으로 2개월 연속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다. 베스트 수익 종목으로는 유니트론텍 15.17%, 마이크로프랜트 8.81% 이다. 그는 상승 여력의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 종목을 집중 매매하여 수익을 극대화시키고, 시장 상황에 따라 주도주와 단기테마주를 병행하여 매매한다. 재료주 비중 50%, 주도주 40%, 단기테마&급등주 10% 비율로 최대 5개 종목을 하나의 포트폴리오로 구성한다.
고수 서비스란, 주식창 앱의 채팅방에서 장중 리딩을 받으면서 실시간 매매 문자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모바일 앱을 통해 종목을 추천받고 매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 투자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이용철 고수는 장 마감 후 보유종목에 대한 전략 방송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뉴스매매 이용철 1기 가입은 주식창 앱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으며, 서비스 오픈 전 사전 예약가입자에게는 서비스 기간 연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식창 앱은 플레이 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주식창 검색 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