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과 4일 양일간 B1층, 1층 모두 계약 진행
지난 31일 금요일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 견본주택에서는 B1에 대한 입찰이 진행됐다.청약을 하는 1층도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청약접수를 완료했다. 입찰과 청약 모두 오는 3일, 4일 양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에 대한 수요자들의 열기는 대단했다. 인기의 요인에는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어0 풍부한 유동인구를 흡수하기도 좋고 전면부 스트리트형 상가에 대단지 단지 내 상가라는 프리미엄이 갖춰있기 때문이라는 게 업계 설명이다.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은 서울 금천구 독산동 1007-19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2층, 총 76개점포로 구성된다. 지대 단차로 인해 상업시설의 지하 1층은 실제 지상 1층에 해당한다.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는 최고 39층 공동주택 432가구, 오피스텔 427실, 총 859가구로 구성되어 있어 단지 내 상업시설은 이러한 고정수요를 확보한 안정적인 상업시설이다. 또한 유동인구가 많은 말미사거리와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빅마켓은 물론 롯데시네마 등과 연계되는 대규모의 상권을 형성할 전망이다.
상업시설 전면부는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돼 유동인구 확보에 쉬울 것으로 예상되며 지하 1층~지상 2층을 연결하는 상업시설 전용 에스컬레이터를 설계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지상 2층을 병의원, 약국 등의 클리닉 존으로 계획해 안정적인 수익성이 기대된다.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은 다양한 교통호재도 예정돼 있다. 지난해 개통된 강남순환고속도로와 수원광명고속화도로 개통으로 강남 및 경기남부와의 접근성이 좋아졌고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도 예정돼 있다.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의 B1층은 31일(금)에 입찰과 당첨자발표(최고가 낙찰)를 마쳤으며 계약은 4월 3일(월)부터 4월 4일(화) 양일간 진행된다.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청약을 진행한 1층 역시 4월 3일(월)부터 4월 4일(화) 양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서울 금천구 시흥동 903-15번지(홈플러스 시흥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상담 진행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