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이달부터 거래를 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면제와 포인트 적립, 대출시 금리 한도 우대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4일 SC제일은행은 이달부터 주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는 SC제일은행의 일반 개인고객 중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을 선정해 각종 수수료면제, 환전수수료 최대 70% 우대, 수신 평잔 10만원 당 360리워드포인트 1포인트 적립, 신용대출시 금리나 한도 우대, 내집 마련세트로 주택담보대출 시 연간 최대 24만원 캐시백 등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고객 선정조건은 전월 총 수신평잔액 3000만원 이상 또는 전월 말 총 수신잔액이 3000만원 이상이면서 투자상품을 100만원 이상 보유했거나 전월 말 기준 주택담보대출 잔액을 1억원 이상 보유한 고객, 지난 3개월 간 급여 이체금액이 월평균 400만원 이상 등으로 세 가지 조건 가운데 한 가지만 충족하면 됩니다.
김종훈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는 “최근 금융 트렌드에 맞게 고객우대서비스 제도를 강화해 주거래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