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베스트 브랜드 상품 할인가에 제공하는 반짝 알뜰시장도 이벤트도 열어
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는 오픈 17주년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쇼핑투어 `쇼핑트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쇼핑트립 이벤트에서는 쇼핑쿠폰 충전소를 마련하고 전 상품 최대 30% 할인쿠폰과 PAYCO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오전 10시에 반짝 알뜰시장을 오픈해 베스트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알뜰시장에서는 매일 다른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케즈 운동화(스니커즈)를 40%, 드롱기 전기포터 및 토스터기 세트 35%, 디랩 카드지갑 50%,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서 발뮤다 토스터기, 굽네치킨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푸드트럭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밖에 프랑스자수, 베이킹 클래스 등 원하는 클래스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클래스에 초대하는 원데이 클래스 이벤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1300K 공식 페이스북 백일장 대회, 창고 대방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17주년을 맞게 돼 그 보답으로 이번 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과 특별한 혜택들로 고객들을 찾아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1300k 오픈 17주년 기념 쇼핑트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