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찌 스토어 서비스(이하 스토어 서비스)는 페이스북 페이지샵을 이용한 마케팅을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돕는 관리 프로그램이다.
스토어 서비스는 지난 3월 출시한 이후 불과 한 달여 만에 문의자 수가 103% 증가, 이용자 수는 4월 현재 40여 개 업체가 이용하고 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엄찌 스토어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페이지샵을 이용하고자 했을 때 발생하는 관리 소요를 획기적으로 줄여주고 특화된 로그분석 기능과 상품 태깅을 통한 유입자 증가 등 페이지샵의 기능을 100% 활용할 수 있게 해줘 페이스북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는 중이다.
앱홀에서는 이런 고객 반응에 힘입어 4월 한 달간 신청한 고객들에 한해 무료로 스토어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김영순 앱홀 CMO는 "런칭 이후 상당히 많은 사용자들이 스토어 서비스에 관심을 두고 있고 실제 이용자들의 반응 또한 긍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번 프로모션의 진행을 통해 보다 많은 사업자들이 스토어 서비스를 접해보고 체험하면서 좋은 성과들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년 간의 전자상거래 마케팅 노하우와 페이스북 노하우를 결합해 만든 엄찌 스토어 서비스가 출범 한 달 만에 좋은 결과를 낳고 있는 만큼 이번 무료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많은 사업자들이 새로운 형태의 광고 플랫폼을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전망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앱홀의 공식 파트너인 "아이보스에서 신청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