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2집 `공간`을 발표한 정은지가 타이틀곡 `너란 봄`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정은지는 13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2집 타이틀곡 `너란 봄` 방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타이틀곡 `너란 봄`은 꽃내음이 느껴지는 향기로운 계절의 이야기를 사랑스러운 가사로 표현한 점이 인상적인 곡으로 정은지의 독보적인 힐링 보이스로 봄 기운 가득한 무대를 꾸밀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해 4월,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앨범 `Dream(드림)`을 발표했고,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솔로 여가수로서 눈여겨 볼만한 성적을 거두었다.
첫 솔로 데뷔곡으로 포크송을 택하며 화려하진 않지만 잔잔함 감동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후 1년 만에 미니 2집 `공간`을 발표하며 다시 한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포크팝 장르의 `너란 봄`을 타이틀 곡으로 내세웠다.
정은지는 자신이 가장 잘 하고 좋아하는 음악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하는데 성공하며 걸그룹 에이핑크가 아닌 솔로 가수 정은지의 입지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1년 만에 돌아온 솔로 앨범 `공간`으로 음원차트 뿐만아니라 음반 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휘한 만큼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정은지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첫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