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데뷔 이래 첫 솔로앨범 `h` 발표를 앞둔 이해리가 콘셉트 포트를 공개했다.
이해리는 14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앨범 `h`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감으로 몽환적이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이는 이해리의 솔로앨범 `h`의 두 가지 콘셉트인 `BLACK h`와 `WHITE h` 중 `WHITE h`를 담아낸 것으로, `BLACK h` 콘셉트의 선공개곡 `패턴(PATTERN)` 때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다.
`WHITE h`는 이해리의 주특기인 발라드를 전면에 내세운다.
?선공개곡 `패턴(PATTERN)`으로 파격적인 변화를 보여주었다면 이번 `WHITE h`를 통해서는 이해리 특유의 가창력과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이해리는 선공개곡 `패턴(PATTERN)`을 공개한 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비롯해 상위권을 장악하며 솔로 데뷔의 청신호를 켰다.
?이해리의 파격 변신을 담아낸 `BLACK h` 콘셉트가 리스너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데 이어 주특기인 발라드를 담아낸 `WHITE h`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이해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데뷔 첫 솔로 앨범 `h`를 첫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