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판매업체 엠엔프라이스, 선배송 및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 마련
삼성 갤럭시S8과 S8+의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해당 제품을 사전예약한 고객들은 보다 빠른 상품 수령과 개통을 원하고 있다.
이에 휴대폰 전문 판매업체 엠엔프라이스는 공식 출시 전 선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접수된 사전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실가입을 진행 중이며, 선배송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빠른 개통을 할 수 있다.
특히, 현재 다양한 갤럭시S8 및 S8+ 사전예약 이벤트 및 차별화된 사은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사전 예약 시 70여 종의 Gift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다. 갤럭시S8 및 S8+ 제품을 사전예약해 구매한 고객들은 멀티 카카오프랜즈 라이언 USB미니가습기, 마이리틀TV 휴대폰 거치대, 보조배터리, 케이스, 곡면액정필름이 포함된 프리미엄박스 등의 사은품을 고를 수 있다. 최근에는 일부 사은품이 전동휠 등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엠엔프라이스의 두 번째 이벤트는 `사전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로,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뒤 축하메시지와 함께 SNS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당첨자는 오는 5월 30일에 엠엔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마지막 `갤럭시S8, 갤럭시S8+ 사전예약 서포터즈`는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SNS 및 블로그를 통해 홍보한 뒤, 홍보 게시물을 통해 사전예약이 접수되면 건 당 2천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추후 가장 많은 방문자 수를 기록한 1~8위까지는 갤럭시S8, 갤럭시S8+ 제품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온라인 몰인 엠엔프라이스는 판매 특성 상 오프라인보다 조금 더 빨리 소비자에게 배송이 기능하므로, 보다 신속한 개통을 원한다면 엠엔프라이스의 서비스를 추천한다"며, "또한 현재 삼성덱스 또는 레벨박스 슬림 및 디스플레이 교체보험 및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등 개통 날짜에 따른 제조사 우선예약 혜택을 마련했으며, 요금선택약정 12개월을 지원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