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LR) 유아가 신개념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개인 티저와 영상에서 톡톡튀는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는 신개념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출연하는 유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으며,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서는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해당 이미지 속 유아는 핑크색 파자마 룩에 동그란 안경을 쓰고 커다란 연필모양의 쿠션을 안고서 카메라를 응시. 유아만의 러블리하지만 톡톡 튀는 엉뚱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유아는 과거 MBC 예능 ‘복면가왕’에서 고정 패널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바 있어 이번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을 통해 유아가 선보일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실리게 한다.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는 오아미걸 유아와 함께 레드벨벳 슬기, 전소미, 마마무 문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김소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걸그룹 멤버들이 드라마 작가와 함께 대본을 공동 집필해 나가는 국내 최초 리얼 아이돌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리얼한 걸그룹, 연습생 생활의 애환을 그려낼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오는 5월 29일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되며 추후 KBS Joy와 KBS 월드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