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27일, 봄 신상 한정판 브러쉬 세트와 신상 립스틱 공개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아바마트(ABBAMART)의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온라인 화장품 전문 쇼핑몰 아바마트는 오는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명동 롯데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아바마트는 봄 신상 한정판 브러쉬 세트를 팝업스토어에서만 공개할 예정이며,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하는 상큼한 색감의 비비드 컴플릿 립스틱을 현장에서 선공개한다. 이와 함께 신상 립스틱 구매 시 립 브러쉬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베이스, 아이, 립 등 다양한 뷰티템을 균일가 2500원, 3000원, 500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브러쉬 10종, 15종, 25종 세트를 구매하면 더스트백까지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할인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사이트에서 배포한 5% 현장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현장에 방문해 SNS에 인증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또 팝업이벤트 관련 행사 이미지를 캡처한 후 현장에서 보여주면 선착순 2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당일 2만원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인기 신상품인 샤이 스마일 치크 팟을 비롯해 대표 제품인 브러쉬 세트, MLBB 멜로우 립스틱 등을 만나볼 수 있다"며 "또한 인기 상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사람이나 아마마트의 신상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바마트는 오랜 전통의 브러쉬 브랜드로 지난 2010년 한국에 아바마트 뷰티쇼핑몰을 오픈했다. 올해 초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K-BEAUTY HIGH PARTY`에 참가하는 등 동남아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미국 노드스트롬에 오픈한 팝업스토어가 성황을 이루면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