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격적인 벚꽃시즌과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이 시작되면서 연인들의 데이트나 가족단위 나들이 코스로 마사지샵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숙련된 마사지가 피부와 근육에 주는 적당한 자극은 혈액과 임파액, 조직액 등 체액의 흐름을 촉진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줘 피로 물질을 제거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더풋샵 부천중동점이 중국전통 발 관리를 포함해 스포츠, 아로마 전신관리 등 부위별로 전문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더풋샵은 `Paradise In The City`라는 슬로건 아래 도심 속 웰빙을 지향하는 신개념 발관리 전문점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이다.
이곳은 가족들과 나란히 앉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발 마사지룸과 커플을 위한 커플룸도 마련돼 있어 다양한 고객의 눈높이를 고려하고 있다.
전국 13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다양한 발 관리 용품 및 마사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발을 비롯해 신체 부위별 스포츠 및 아로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더풋샵 중동점은 중국전통 발관리를 포함해 스포츠, 아로마 전신관리 등 부위별로 전문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말을 전했다.
더풋샵 부천중동점은 오전 11시부터 오전 3시까지 운영하며 자세한 확인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