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가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공개했다.
18일 정오 제시카가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제시카는 지난 14일 SNS를 통해 봄을 연상케 하는 앨범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18일 제시카의 생일을 맞아 신곡 공개를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18일 공개된 제시카의 신곡 `봄이라서 그래`는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에 풋풋하고 설레는 가사와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코리델 공식유튜브를 통해 제시카의 여성스럽고 발랄한 매력과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영상미가 잘 어우러진 `봄이라서 그래` 뮤직 필름이 공개 되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시카는 지난 15일 팬들이 마련한 생일 파티에 참석해 자신의 근황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냄과 동시에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발매 전 최초 공개해 남다른 팬 사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제시카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이 발매됐다. 또한 18일 제시카의 생일날 신곡을 발표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른 앨범이기도 하다. 더불어 발매와 동시에 새 앨범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8일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 제시카는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