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직원이 홍보 나선다…모델 4명 선발

이근형 기자

입력 2017-04-19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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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업계 이미지 제고를 위한 직원모델이 최초로 선발됐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저축은행 업계에 대한 대내외 홍보활동에 나서는 제1기 직원모델 4명을 선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발은 공개 콘테스트를 통해 진행됐으며 추천 등을 통해 지원한 66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카메라 테스트와 외부 전문가 평가 등이 실시됐다.
선발된 직원모델은 저축은행 홍보물과 상품광고 이미지의 모델로 활동한다.
저축은행중앙회 관계자는 "일부 저축은행에서 사내모델을 활용하는 경우도 있으나, 저축은행업계 전체를 아우르는 직원모델을 선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임직원의 호응이 높아 선발하는데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을 정도"라고 소개했다.
내부 모델 활용은 외부모델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다는 평가다.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직원모델을 활용하여 업계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인력 및 예산이 부족한 회원사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여 업계 홍보 및 화합을 유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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