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이니스트(대표 김국현)가 지난 11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이니스트 대회의실에서 한국모델협회 지정우수업체 선정을 통한 마케팅 제휴식을 체결했다.
한국모델협회 우수업체로 지정된 이니스트는 원료의 도매유통(INIST Pharm)부터 원료의약품 제조(INIST ST) 그리고 완제의약품 제조(INIST Bio)까지 수직 계열화를 구축한 의약전문 기업으로서, GMP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항암제 원료를 생산하며 2016년 2천만불 해외 수출을 달성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먼저 인정받은 기업이다.
이니스트는 "병원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메디블레스(Medibless)`를 보유했으며 바이탈베리어, 라잇톡스 등 특허 받은 원료와 노벨상 수상 피부투과기술을 적용한 고기능성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병원용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제휴식에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과 이니스트 김국현 대표뿐만 아니라 이니스트 신현경 부사장, 하희철 이사, 고기현 이사, 정태기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부회장, 이선진 이사, 김효진 교육위원, 이화선 지도위원, 신재이 홍보위원, 슈퍼모델 박둘선, 김재범 등 양사의 임원 및 모델이 참석했다.
한편 사)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재)한국방문위원회가 후원하는 `제 12회 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올해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은 페이스 오브 아시아(FACE OF ASIA), 아시아 美 페스티벌(Asia 美 Festival), 아시아모델어워즈(Asia Model Awards)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Physical Hub` 모델을 기반으로 패션, 뷰티, 메이크업, 헤어, 성형, 의료 등 `美`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범아시아적 행사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