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과 방송인 김기수가 ‘마리텔’에서 한판 대결을 펼친다.
22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최고령 아이돌 god 리더이자 특유의 입담과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준형, 그리고 8년만에 지상파에 나오는 ‘화장하는 남자’ 개그맨 김기수가 각각 운동과 메이크업을 주제로 격돌한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되자 박준형은 빠르게 지나가는 채팅들을 미처 다 읽지 못하고 앞 글자씩만 읽으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일으켰다. 이어 박준형은 스쿼트부터 윗몸일으키기까지 사람들이 잘못된 자세로 많이 하는 운동들을 올바르게 하는 법을 소개하고 체형별 맞춤 운동법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 달 뒤 아빠가 되는 박준형은 태어날 아기가 20대가 됐을 때 70대가 된다며 그때까지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겠다고 각오를 다졌고 예비 아빠들이 육아에 대비해 꼭 해야 하는 운동법을 소개했다.
한편, 뷰티 콘텐츠로 2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장하는 남자`로 대세 반열에 오른 김기수는 ‘메이크업’ 콘텐츠로 마리텔에 출격해 30년 동안 독학으로 습득한 각종 뷰티 팁을 쏟아낸다. 김기수는 최근 유행 중인 서양의 센 언니 메이크업과 백화점에 환불 받으러 가는 메이크업 등 평소하기 힘든 강렬한 화장법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김기수는 무려 8년 만에 공중파에 다시 입성한 나머지 긴장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인터넷 생방송 도중 갑자기 화장실에 가고 싶다며 실제로 부리나케 화장실로 달려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박준형의 폭소 유발하는 거침없는 입담과, 메이크업 꿀팁이 쏟아진 김기수의 방송은 2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