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회장 김충재)은 6월 경기 군포시 송정지구에 짓는 `군포 송정지구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3차`를 분양할 계획이다. 성공적인 1·2차 공급에 이은 금강주택의 3차 분양물량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76㎡, 84㎡ 총 750가구 규모다.
`군포 송정지구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3차`가 위치한 군포 송정지구는 보금자리주택이 들어서는 곳으로 군포시 대야미동과 도마교동 일원에 조성되는 총 51만3587㎡규모의 공공 택지지구다. 인구 총 1만여명을 수용하며 주택은 약 4000여 가구가 들어선다. 전체면적의 약 82%가 그린벨트 해제지역으로 주거 쾌적성이 매우 높다.
`군포 송정지구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3차`는 단지 주변으로 둘레숲이 조성 예정이고 인근에는 반월호수, 왕송호수, 수리산 등 풍부한 그린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조성 예정으로 안전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인근에 위치한 군포 부곡지구, 당동2지구의 생활인프라도 공유가 가능하다.
`군포 송정지구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3차`는 교통망도 장점이다. 군포 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고 남군포 IC를 이용해 광명~수원간 고속도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47번 국도도 가까워 수도권 서남부의 중심축으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