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메드제약(대표 김건남)이 인태반 의약품 `유니쎈타(액)`의 신규 TV-CF를 선보였다.
유니쎈타(액)은 태반 추출물인 자하거엑스와 비타민B군, 무수카페인 등을 함유한 의약품으로 체력저하, 허약체질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프리미엄 자양강장제다.
유니메드제약은 이번 광고 모델로 `오라버니`, `아저씨 No.1`, `서울 가 살자` 등의 인기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트로트계의 여왕 금잔디씨를 발탁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생기 넘치는 매력으로 지치고 피로한 사람들의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해 주고 있는 `고속도로의 여왕` 금잔디씨의 건강한 이미지가 프리미엄 고급자양강장제로 기력 회복 효과가 뛰어난 유니쎈타(액)와 잘 어우러진다는 이유다.
이에 따라 이번 광고에서는 유니쎈타(액)가 필요한 다양한 현대인들의 모습이 등장한다. "공부에 지친 딸, 늘 피로에 지친 남편, 힘들어하고 예민한 엄마, 아프시고 기력회복이 쉽지 않으신 아버지" 등 우리들의 일상에 흔하게 볼 수 있는 현대인의 일상에서 우리는 늘 "뭐 좋은게 없을까?를 고민하고 있는데 이렇듯 "체력이 저하되고 허약한 체질엔 임상적으로 효능이 입증된 태반의약품인 유니쎈타(액)가 제격이다" 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실제로 인태반드링크로써 식약처의 원료 의약품 신고제도(DMF)와 엄격한 임상 재평가, 바이러스 불활화 검증 시스템 구축으로 안정성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임상 시험을 거쳐 인태반드링크의 효능을 확실히 검증해서 2주 이상 복용 시에 육체 피로 개선 효과가 없다는 타제품과 달리 4주 이상 장기 복용해도 육체 피로 개선 효과가 유효해 적합한 임상 결과로 판정되어 최우선 공시가 이루어졌고, 임상자료는 태반의약품 경구액제 중 유일하게 임상 논문으로도 발표된 바 있다.
이에 금잔디 씨는 "모델 제의를 받기 이전부터 약국에서 추천을 받아서 엄마에게 선물해 드린적이 있는데 효과를 보셔서 저도 가끔씩 많이 피로할 때 마다 먹고 있다. 효과가 좋아서 잘 알고 있는 제품인데 모델로 발탁되어 더 자신 있게 광고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더 많은 분들이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주위 분들께도 홍보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메드제약은 "`생활 속에 건강을`이라는 회사 슬로건을 실천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기반으로 우수한 의약품뿐만 아니라 건강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서 국민 건강에 이바지 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