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몸짱`을 선발하는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이 성황리에 폐막되었다.
본 행사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주최하는 것으로, 지난 4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펼쳐졌다.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을 통해 2017년 헬스&피트니스 트렌드를 이끌 새로운 주인공들이 탄생했다.
대회 기간 동안 약 1,000명의 관람객이 대회장을 방문했고, 설악워터피아를 비롯한 후원사들의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이번 대회는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대회를 감상 할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과 판도라TV를 통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생중계로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대회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스포맥스의 인기 단백질쉐이크인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맥스의 인기 단백질쉐이크인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덴마크산 우유원료를 사용하여 맛의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단백질쉐이크다. 휴대성을 높인 팩 형식의 포장방식은 끼니를 거르기 쉬운 트레이너에게도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당 함량을 1g미만으로 구성하여 체중관리에 민감한 피트니스 선수들도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대회가 끝난 후에도 전문 선수들은 지속적으로 몸을 관리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남녀 선수 모두 건강하게 체중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을 증정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스포맥스의 단백질쉐이크인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스포맥스 자사몰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