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잔치, 팔순잔치, 돌잔치 등 서울 내 고퀄리티 가족 모임 장소로 유명한 종각역 한정식 맛집 `프리미엄 진진바라 광화문점`이 5월 말까지 일요일 오후 모임 이벤트와 상견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요일 오후 모임 이벤트는 20명 이상의 참가하는 돌잔치, 환갑잔치, 팔순잔치 등 각종 가족 모임과 기업 행사를 진진바라 광화문점에서 일요일 오후로 모임 예약을 하고, 진진코스 메뉴 주문 시 주류(맥주, 소주에 한함) 서비스 혜택이 주어지는 행사다. 상견례 특별 이벤트로는 상견례 모임을 진행하는 6인 이상이 진진바라 광화문점으로 장소 예약을 하고, 진진코스 메뉴 주문 시 8만원 상당의 와인 1병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된다. 두 이벤트 모두 5월달까지 진행된다.
종각역과 광화문역 사이 타워8 빌딩에 있는 해당 궁중형 한정식 코스요리 맛집은 서울에 있는 여섯 매장(강남, 서초, 가산디지털단지역 등) 중 유일한 프리미엄 매장으로 전 좌석 룸 구조에 6~100인 사이 인원에 맞는 단독 룸 사용이 가능해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돌잔치나 회식 등의 모임 장소로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서울의 중심인 광화문, 종각 일대에서 자랑스러운 한국의 맛으로 모임을 빛내시라고 준비한 이벤트이다. 서울 한정식 맛집으로의 명성에 메뉴와 인테리어 등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공간인 만큼 품격 있는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