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핸드폰딜러 카페 프라이드컴퍼니 총알폰은 갤럭시 S8 출시와 함께 갤럭시노트5를 특가판매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라이드컴퍼니 총알폰은 2011.09.24 일 부터 전국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핸드폰 도,소매 판매 운영을 하였으며, 올 4월 갤럭시S8 출시 이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그의 보답하고자 갤럭시노트5를 5월 한달간 특판으로 400대 한정해서 할부금 전액 지원으로 기기값 0원에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다.
또한 프라이드컴퍼니 총알폰 김영주대표는 다른 판매점과 다르게 핸드폰을 누구나 구매하면서 다른 절차없이 쉽게 수당을 받을수 있게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폰을 바꾸면서도 수당을 받고 부모님,친구,지인들 소개만으로 한 딜러는 월 부수입으로 150만원 이상 받고 있는 딜러도 있다고 한다.
이번 5월 한달간 갤럭시노트5를 행사하는 동시에 LG G6,V20,갤럭시 S7등 최대 딜러수당이 49만원 까지 받을수 있다고 밝혔다. 대학생들이 편의점 아르바이트로 월 50~150만 평균 아르바이트 수익 보다도 높은 수익을 간단한 소개로도 받을수 있는 좋은 혜택이다.
총알폰은 5월 가정의달 한달간 갤럭시노트5 특판 정책을 제시하였으며 공시지원금 및 추가지원금을 대폭 추가하여 갤럭시노트5 실버와 골드를 기기값을 번호이동 가입시 할부원금 0원인 가격에 특판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전하였으며 갤럭시노트가격을 낮추고 총알폰 딜러 추가지원금 지원으로 갤럭시노트5 현금완납으로 갤럭시노트5를 공짜로 가져갈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갤럭시노트5등 스마트폰 관련 접수는 총알폰 카페에서 신청만으로 이 좋은 혜택을 받을수 있고 400대 한정으로 5월 한달간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이드컴퍼니 총알폰’ 카페를 통하여 확인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