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북’은 윈도우 10이 운영체제로 탑재됐으며, MS 오피스, 포토샵과 같은 업무용 소프트웨어를 PC 환경과 동일한 수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서 선보였던 S펜이 기본 제공돼 터치 스크린상에 4,096 단계의 필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S펜을 터치 스크린에 가까이 대고 ‘S펜’ 측면의 버튼을 누르면 동작하는 ‘에어 커맨드’ 기능은 제품 사용 중 언제든지 ‘새 노트’를 작성해 필기하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영역만 골라서 저장하는 ‘스마트 셀렉트’와 현재 화면을 캡쳐해 그 위에 바로 필기 할 수 있는 ‘캡쳐 후 쓰기’ 등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은 악세서리로 키보드 커버를 지원하며 이를 결합해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Galaxy Book)’ 2종 전부 와이파이(Wi-Fi)와 LTE언락(Unlock) 모델로 각각 출시됩니다.
갤럭시 북 12인치형은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며, 와이파이(Wi-Fi) 모델이 159만 9천원, LTE 모델이 169만 9천원이며 풀 사이즈 ‘키보드 커버’가 기본 제공됩니다.
갤럭시 북 10.6인치형은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며, 와이파이(Wi-Fi) 모델이 79만 9천원, LTE 모델이 89만 9천원으로 키보드 커버는 별도 판매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