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는 이미 많은 수의 업체가 존재하기에 스탁론을 더 알아 보고자 한다면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현존하는 모든 업체가 다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볼 수는 없다. 업체마다의 장단점이 존재하나, 수 년째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는 와우스탁론을 조명하고자 한다.
와우스탁론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증권방송 No.1 채널 한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라는 점이다. 증권 관련 전문지식을 기반한 인력들이 오랜 시간 동안 투자자의 냉철한 판단과 합리적 결정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물이기도 하다. 보편적으로 대출이라는 단어를 떠올려보면 복잡한 신청 절차와 서류접수, 또 조기 상환수수료 등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하지만 와우스탁론을 이용 한다면 앞서 나열한 불편은 사라진다. 스탁론은 온라인 대출로 서류제출의 번거로움 없이 전자서명(공인인증서)만으로 쉽게 접수를 하고, 상환수수료 및 만기연장 수수료가 일체 발생하지 않는 합리적인 상품이다. 쉽게 말해 대출기간 동안 연 2%대 금리를 이용하고자 하는 날까지만 내면 되는 것이다.
다음은 와우스탁론을 만나 개인투자자들을 바라본 시점을 이야기 나눴다. 업체 관계자는 "2017년 현재, 대한민국 개인투자자의 실전 운용 기법(투자기법, 투자철학, 시황분석 능력 수준 등)은 전문 금융 인력과 견줄 만큼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고 생각한다. 즉, 예전과 같이 대중심리에 쉽게 휩쓸리거나, 막연한 기대만을 가지고 소위 묻지마 투자를 하지 않는다."라고 말하며, 이어서 "따라서 이제는 증권시장의 변화가 필요한 시점으로 생각한다. 시민의식에 따라 정치권이 변화하듯, 개인투자자를 위한 제도의 도입을 통해 증권 시장으로의 투자자 유입을 증가 시키고, 메이저 투자자들의 공매도 제한 확대 등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과의 공정성을 뒷받침 해야만 한다. 또 공정하고 투명한 공시제도가 확립될 수 있도록 상장 기업의 벌점체계 등을 강화하여 더 이상 개인투자자들이 일방적인 손실을 떠안지 않도록 증권시장의 전반적인 변화가 필요하다."고 했다. 이는 와우스탁론의 운영철학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 스탁론이란? : 약 20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운용하고 있는 상품으로 기존 사용하던 증권 계좌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대비 매수 가능 종목이 다양하고 연장수수료 없이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 저렴한 연 2%대 금리
- 한종목 100% 투자가능
- 중도상환 수수료 無, 연장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 및 기존 대출 매도 없이 대환 가능
※ 문의전화 : ☎1599-6431 (와우스탁론 고객센터, 24시간 친철 상담)
※ 홈페이지 : http://wowsl.co.kr/kr/s2/targeting.php
※ 카카오톡 간편 상담 : https://open.kakao.com/o/s3ItUyt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