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고구마`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 권혁수의 월간지 MAXIM 화보 촬영기와 인터뷰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5월 27일 월간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에서 이 생생한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화보 촬영의 콘셉트는 `예능 정글의 강자`로 인조 정글에서 동물과 함께했다. 권혁수는 리얼한 표정 연기와 특유의 유쾌함을 발산해 촬영장이 웃음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권혁수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SNL 코리아`와 `호박고구마`에 대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그는 `SNL 코리아`에 등장했던 여성 게스트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미녀로 이엘과 남보라를 꼽았다.
또한 구구단 멤버 김세정과의 에피소드도 전했다. `SNL 코리아`에 아이오아이 멤버가 출연했을 당시 권혁수와 김세정은 `3분 여동생` 코너에서 남매를 연기했는데, 김세정 덕분에 리얼한 연기를 할 수 있었다는 것.
아울러 그는 그를 대세로 만들어준 `호박고구마`에 대한 스토리도 밝혔다. 그는 "바나나랑 호박고구마를 먹으며 살을 뺐는데 12년이 된 후에 호박고구마를 외치며 대세가 됐다. 나의 소중한 호박 고구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이번 주말 방영될 `더 리얼한 맥심`에는 피에스타 차오루의 `봄의 여신` 화보 촬영기, 이석우 에디터의 요료법 체험기, 이슬기 에디터의 전기차 시승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유맥스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맥심 앱매거진과 각종 VOD 서비스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