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캠핑 시즌을 맞아 27일부터 1박 2일간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제 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응모를 통해 선정된 쉐보레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RV 차량 고객과 일반인 200가족 총 8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모래 마을 만들기, 갯벌 체험, 향초 제작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부터 유명 인기 개그맨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현장에는 최근 출시된 올 뉴 크루즈를 포함, 말리부, 트랙스, 스파크 등 쉐보레 인기 제품의 전시와 함께 올 뉴 크루즈의 현장 시승이 진행됐습니다.
또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올 뉴 크루즈를 1박 2일 동안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도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번 오토캠핑을 통해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쌓는 한편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 차량의 매력을 재확인하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보레의 뛰어난 상품성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