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이 31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Reve‘을 공개한다.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Erica’ 이후 8개월 만에 공개되는 프롬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ve’은 지난 15일 선공개 됐던 ‘Beutiful world’를 포함해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인 ‘봄은 겨울이 꾸는 꿈’은 프롬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당신의 꿈에 내가 있었을 때의 시간에 대해 담담하고 감성적인 목소리로 이야기하고 있다.
그 외 선공개 됐던 ‘Beutiful world’를 비롯하여 ‘our night’, ‘Fin.’까지 미니앨범 전곡을 프롬이 직접 작업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본인의 여러 시대에 걸쳐 멀어져간 관계들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EBS 헬로루키 선정을 비롯해 11, 13회 한국대중음악상 후보에 오르는 등 음악성과 외모를 겸비한 여성 싱어송 라이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롬(fromm)은 특히, 작사, 작곡, 편곡부터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이르기까지 본인을 앨범을 직접 제작하며 그녀 만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인디를 넘어 더 많은 대중들에게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프롬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ve’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